아바야 클라우드 오피스 for Google
Avaya Cloud Office for Google는 Avaya Cloud Office를 Google Cloud와 원활하게 통합하는 강력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허브입니다. 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팀은 Google 애플리케이션을 벗어나지 않고도 주요 Avaya Cloud Office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어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Google 캘린더에 대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vaya Cloud Office 비디오 회의를 예약하고 참여하며 대기실에 참여하고 전 세계 다이얼 인 번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어떤 Chrome 웹 페이지에서든 Avaya Cloud Office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Avaya Cloud Office 메시지 허브를 통해 텍스트, 음성 메일 및 팩스를 보고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은 통화, 텍스트 및 음성 메일을 쉽게 추적할 수 있는 완전한 통신 기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다중 통화, 전달, 녹음 및 전환과 같은 수신 전화 처리 설정 및 활성 통화 제어 기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Avaya Cloud Office 및 Google 연락처를 한 화면에서 검색할 수 있어 어떤 Chrome 웹 페이지에서든 전화 번호를 클릭하여 전화를 걸거나 SMS를 보내는 것이 편리해집니다.
Avaya Cloud Office for Google은 비상 상황에 대한 중요한 기능도 제공하여 사용자가 적절한 당국이 지시될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자신의 상태를 설정하고 Avaya Cloud Office 및 Google 연락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여 회의를 예약하고 다른 사람들을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vaya Cloud Office for Google은 Avaya Cloud Office와 Google Cloud 간의 원활한 통합을 제공하여 비즈니스의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향상시킵니다. Chrome 브라우저 내에서 다양한 기능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이 확장 프로그램은 생산성을 높이고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